728x90

- 좋은 건 널리 알리고 나누자는 취지에서 이어나가는 내돈내산 리뷰 -

 

오늘은 청라 한의원을 소개하려고 한다.

원래 다니던 청라 D 한의원이 있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한의원을 옮기게 되었다.

 

한의원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싶었는데, 웬걸!?

한의원 원장님껜 죄송하지만 한번 가고 그 이후로 안 갔다. 한번 침 맞고 거의 다 나아버려서....!!!!!

한번 침 맞는데 만원도 안 했는데, 이렇게 한번 가서 거의 다 나으면 장사가 될까 싶다...

 

아무튼 침 한방이 참 효과가 좋아 소개하는 청라의 한의원은 바로 '맑은샘 한의원'이다.

여긴 집 근처가 아니라도 찾아서 갈만한 한의원이다.

 

 

 

나는 카카오 맵에서 주변 한의원을 검색해서 리뷰를 보고 갔는데, 리뷰가 좋아 방문하게 되었고

원장 선생님 동안 그러시더라.

'제 침은 조금 달라요. 저는 좀 깊게 찔러요. 물론 안전한 곳만 그렇게 합니다.'라고...

 

나는 아픈 부위를 네임펜으로 미리 표시를 해서 갔는데, 그래서인지 보다 정확하게 아픈 부위에

침을 맞을 수 있었고 느낌적인 느낌으로는 근막(?)까지 침이 닿는 느낌으로 깊숙이 침이 닿아 효과가 좋았던 것 같다.

아픈 정도는 다른 한의원과 크게 다르지 않다. 오히려 나는 시원한 정도였다.

(통증을 느끼는 것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의원이 엄청 큰 건 아니라, 안에 간호사랑 다른 사람들도 있고 암튼 사진 찍기 좀 민망해서 간판만 찍어왔다.

 

위치는 청라 스퀘어세븐 건너편 건물(루비 타워) 2층이다.

(참고로, 이 건물은 청라에서 온갖 학원이 모여있는 학원이라 학부모들에게선 핫한 건물이다.)

 

아래에 병원 정보를 캡처해서 올려두었다.

야간진료도 넉넉하게 해서 퇴근하고 가기도 편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