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어제 오래간만에 부평 맛집으로 유명한 피플즈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부평에 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찾아가는 맛집인데요!

주인장이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던 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치즈가 한가득 너무 맛있는 시카고 피자집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는 약간 인더스트리얼 하면서도 빈티지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기념패(?)도 보이네요. ^^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급하게... 허겁지겁 먹느라 메뉴판을 미처 찍지 못했는데요,

메뉴는 시카고 피자부터 샐러드, 스파게티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피플즈 홈페이지에서 메뉴와 가격 정보를 캡처해왔으니 아래 참고해주시고요!

탄산음료는 1회 리필도 되더라고요. (아마 콜라, 사이다에 한해서만인 것 같습니다.)

 

 

 

피플즈에 첫 방문이라면 시카고 피자(오리지널)에 체다치즈 추가하는 걸 추천하길래

시키는 대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배가 고플 대로 고픈 상태에서 갔는데 시키고 나서 얼마 안 있다가 아주 금방 나오더라고요.

빠른 서비스 굿!!!

 

 

 

치즈가...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두 사람이서 세트메뉴 대신 피자랑 콜라 한잔만 시켰는데,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요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피자팬 밑에는 고체연료? 양초?를 켜줘서 먹는 내내 보온 효과를 주는데요

거의 다 먹을 즈음이면 치즈도 살짝 굳어가긴 해요. 하지만 완전히 식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어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하나 포장해서 집에 와서 얼려둘 걸 그랬나 봐요.

 

 

 

인천 맛집, 부평 맛집 '피플즈'는 먹자골목 안에 위치하다 보니 부평이 처음이신 분들은 찾기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가면 전혀 문제없겠습니다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요금 내시고 대시는 걸 추천해요. 하지만 웬만하면 차는 가져가지 마세요....

그 먹자골목 안에 평일 낮에도 사람이 많고 차도 많고... 운전 잘하시면 상관은 없는데 저는 복잡한 걸 싫어하는 편이라

차를 가지고 그 안의 골목까지 들어가시는 건 비추할게요. 물론... 대다수가 다 차를 가지고 갑니다만

저와 성향이 비슷하신 분이시라면 주차 문제는 잘 생각해보시길 바라요.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5동 152-9이고요, 2층입니다. 1층에 입구가 있어요.

 

 

지하철과 도보로 혹은 자차로 가는 방법은 아래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요.

 

피플즈는 따로 예약은 받지 않아요.

낮 12:00부터 22:00까지 영업하고, 포장일 경우엔 30분 전에 미리 전화하면 바로 픽업 가능하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