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나는 요즘 SBS에서 방영 중인 '나의 판타집'에 열광(?) 중이다.

'저런 집이 정말 있다고!'싶은 집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심지어 건축주의 직업과 건축비용까지 알려준다!!!!

이런 디테일한 정보까지 공개해도 되는 거 맞냐구요~!!!

 

아직 오래 방송한 프로그램은 아니라, 회차가 많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역대급은 '이승윤의 판타집'이 아니었나 싶다.

 

경기도 가평에 별장처럼 지은 이 집은 별장이 아니라 실제 거주하는 집이라고 하니.. 집주인분의 스케일에 엄지척을 보낸다.

건축비용이 무려 30억이 들었다고.........

흡사 고오오오급 리조트와도 같은, 아니 리조트와는 비교도 안된다.

고오오오급 별장을 연상케 하는 이승윤의 판타집을 소개한다.

 

 

LA에 있을 것 같은 대저택의 자태...ㅎㄷㄷ

집안에 수영장도 있다.

집이 어마어마하게 큰데, '아유... 저걸 다 어떻게 청소하고 사냐'고 걱정하는 분들은 걱정 붙들어 매시길...

저런 집에 사는 사람은 집 관리하는 분이 별도로 있을 것이니...^^;;;;

 

집안엔 영화룸이 별도로 있고 헬스장도 있는데, 아무래도 게스트가 많이 오는 것 같다.

그래서 게스트룸도 있고... 여러모로 대박인 집이었다.

영화룸엔... 무려 모션베드가....ㅎㄷㄷ

 

 

 

남자들의 로망인 당구대도 있고.... 집 밖에 나갈 일이 없을 듯...! ㅎㅎㅎ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당구대도 있고!

 

 

이런 리조트 같은 조경에... 매일이 여행 온 기분일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는 기분은 어떨는지~!? ㅎㅎㅎ

 

 

뷰가 무려 리버뷰임...ㅎㄷㄷ

 

 

건축가 김효만 씨가 지은 집으로 세계적인 건축잡지에도 수 차례 소개되었다고 한다.

건축가의 능력과 건축주의 감성이 딱 들어맞아 극대화가 된 집인 것 같다.

 

+ Recent posts